개인파산에 대한 유용한 팁 - 알아야 할 사항

2020. 6. 3. 11:11카테고리 없음


개인파산에 대한 유용한 팁 - 알아야 할 사항



많은 사람들은 파산을 선언해야 할 때 다른 사람들을 나쁘게 판단하는 데 재빠르지만, 만약 그들이 갑자기 그 배에 타게 된다면 그들의 마음을 바꾸는 것만큼이나 빠르다.


질병, 장기 실업, 그리고 다른 재정적인 어려움들은 파괴적인 재정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만약 이 상황이 당신의 것으로 판명된다면, 당신은 이 글의 내용을 스스로 도울 수 있다.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개인파산 자원과 함께 점검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철저하게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미국 법무부와 미국 파산 연구소, 그리고 다른 많은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파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아는 것은 여러분에게 유리하고 여러분이 가능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파산을 진행하기 전에 신중하게 파산 신청을 하기로 한 결정을 곰곰이 생각해 보아라.


당신은 소비자 신용 상담 서비스와 같은 다른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파산은 10년 내내 신용을 유지하므로, 신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덜 극단적인 선택권이 있다면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포기하지 마.


만약 그들이 파산 신청을 해서 압류당했다면 당신은 전자제품, 보석, 자동차 같은 재산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압류 사이에 90일이 채 지나지 않아 파산 신청을 하고 있다면 재산을 돌려받을 수 있을 것이다.


탄원서 제출 절차에 대한 도움을 받기 위해 변호사와 대화하십시오.




신청하기 전에 파산 코드를 숙지하십시오.


혼자서 그들을 따라잡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그들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파산 변호사는 당신이 당신의 서류 제출 과정을 추적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다.


이러한 법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주 정부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파산 신청에는 7장과 13장의 두 가지 유형이 있으므로 반드시 차이를 알아야 한다.


7장을 선택하면 총부채가 지워진다.


채권자에게 빚진 돈은 더 이상 책임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13장에서는 빚을 벗기 전에 최대 60개월 동안 지급 계획을 세우게 된다.


시간을 할애하여 이러한 다양한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가능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십시오.




파산이 필요한지 판단한다.


빚을 통합하거나 다른 치료법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파산을 겪는 것은 길고 스트레스가 많은 과정이다.


그것은 또한 앞으로 몇 년 안에 신용을 확보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해칠 것이다.


파산이 당신에게 남은 유일한 선택인지 확실히 해야 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고소하기로 선택했다면 13장의 파산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25만 달러 이하의 빚이 있고 일관된 수입원을 가지고 있다면, 13장이 당신에게 맞을지도 모른다.


13장에 따라 집을 확보하고, 지불계획으로 빚을 갚을 수 있다.


그러한 계획은 일반적으로 3년에서 5년 사이에 완료되는데, 그 시점에서 해고가 허가될 것이다.


결제를 한 번 누락하면 소송이 기각될 수 있다는 것만 알아두십시오.




빚진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면 파산도 선택이 되어서는 안 된다.


파산하는 것이 쉬운 방법인 것 같지만, 당신의 신용 보고서는 향후 10년 동안 그 흉터를 보여줄 것이다.




파산 신청은 즉흥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이자율을 낮추거나 채무상환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변호사에게 이것들 중 당신에게 실행 가능한 대안이 있는지 물어봐라.


주택대출에 대한 대출변경 계획이 이를 잘 보여주는 사례다.


대출자는 연체료를 없애거나 금리를 낮추거나 대출 기간을 연장하는 등 여러 가지 수정사항 중 하나를 제공함으로써 대출금의 유동성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밀고 당기는 일이 생기면 채권자들은 돈을 원하고, 이를 얻기 위해 기꺼이 양보를 하고 채무자가 파산 선언을 하는 것을 막는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금융 부채를 통제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세상의 무게를 어깨에 짊어지지 마라.


만약 당신을 여기로 데려온 상황이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면, 그들과 관련된 스트레스와 죄책감을 버려라.


귀중한 정보가 다음 단락에서 당신의 주의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