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가 있는 삶: 세상의 끝이 아니다

2020. 6. 3. 11:12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가 있는 삶: 세상의 끝이 아니다



알레르기를 다루기가 힘드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증상들과 원인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조언들을 고마워할 것이다.


알레르기에 굴복하여 백기를 든 적이 있는가? 만약 대답이 "예"라면, 여러분이 마침내 알레르기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자기 전에 샤워하고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


낮에는 피부나 머리카락이 먼지, 꽃가루, 포자 등으로 뒤덮여 밤중에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욕조에 몸을 담글 필요는 없다.


샤워를 빨리 하면 효과가 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털이 거의 없는 애완동물을 길러야 한다.


비록 모든 동물들이 알레르기를 앓는 사람들을 괴롭힐 수 있지만, 긴 머리를 가진 사람은 그 문제를 훨씬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여러분에게 끼칠지도 모르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해서, 그들을 여러분의 침대에서 자게 하지 말아라.




여러분은 실제로 나중에 여러분을 해칠 수 있는 꽃가루와 먼지를 하루 종일 집어들 수 있다.


이게 진실이야! 여러분이 하루를 보낼 때, 야외에서 나오는 먼지와 꽃가루는 여러분의 머리카락, 옷, 그리고 몸에 달라붙는다.


당신의 하루가 끝나고 당신이 잠자리에 들면, 이 물질들은 당신의 기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매일 밤 샤워를 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잠잘 때 입을 신선한 잠옷을 골라라.




기관지 알레르기가 있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항상 수분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다.


유체가 없으면 점막은 건조해지거나 염증이 생길 수 있다.


당신이 충분히 수분을 공급하지 않을 때, 당신은 기관지가 당신을 짜증나게 할 수 있는 점액을 생산하게 함으로써 당신의 기관지에 영향을 준다.




알러지가 있을 수 있으므로, 그 안에 착색제가 들어 있는 것은 멀리하라.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의 화장지에 염색된 디자인이 있을 수도 있는 것으로 귀결된다.


집에서 흰 종이로 된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러면 알레르기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지만 알레르기가 있다면, 당신은 그 동물이 정말로 당신의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알아내는 좋은 방법은 알레르기 의사를 찾아가서 그들이 몇 가지 검사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애완동물을 포기할 필요는 없지만, 생활방식에 변화를 주고 싶을 수도 있다.




때때로 알레르기 유발요인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할 수 있다.


재발하는 알레르기 증상 자체를 다룰 준비를 해야 한다.


그 말은, 예를 들어, 눈이 마른 사람들은 안약을 그냥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레르기 때문에 목이 자주 아프거나 긁히는 경우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여행 갈 때 알레르기 약을 챙겨오는 것을 잊지 마라.


어떤 종류의 꽃가루와 식물이 알레르기를 일으킬지 모를 수도 있다.


알레르기가 심하다면 에피펜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에피네프린 주사는 알레르기 발작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햇볕에 갓 말린 옷의 향기를 즐길 수도 있지만 향기로운 세탁 세제나 연화제가 더 적합할 수도 있다.


햇볕에 말린 빨래의 천상의 냄새를 바랄지도 모른다.


옷을 빨랫줄에 말리는 것은 옷의 꽃가루와 곰팡이 포자를 증가시킬 수 있다.


특별히 향기로운 세탁 제품은 염료에 대한 거부감이 없거나 강한 향수 타입의 화학물질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경우에만 권장된다.




알레르기는 과잉 추진 시 신체의 방어 시스템이다.


교육의 부족은 많은 사람들이 알레르기의 근본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들은 그것을 그냥 참아낸다.


특정 알레르기의 원인을 알면 많은 부작용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